문화·스포츠 헬스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상쾌환 브랜드 콘셉트 ‘영 앤 트렌디’와 어울린다는 판단

삼양사가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 사진 제공=삼양사삼양사가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 사진 제공=삼양사





삼양사(145990)는 숙취해소 브랜드 큐원 ‘상쾌환’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관련기사



삼양사는 고윤정의 젊고 에너제틱한 이미지가 ‘영 앤 트렌디(Young & Trendy)’라는 상쾌환의 브랜드 콘셉트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고윤정은 ‘무빙’, ‘환혼’ 등 OTT, TV,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삼양사는 신규 모델을 내세워 TV CF, 유튜브, SNS,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쾌환 홍보에 나선다. 특히 올해 1월 출시한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소재로 한 TV CF에서는 건강한 제로 칼로리와 깔끔한 맛이라는 제품 특징이 고윤정만의 건강미와 상큼한 매력을 통해 세련되게 표현되도록 제작할 계획이다. 해당 CF는 다음 달 초 공개된다.

삼양사 관계자는 “배우 고윤정은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로 젊은층에서 영향력이 크고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보여준다”며 “이 부분이 상쾌환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