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유플러스, 설맞아 'VOD·커머스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 모델이 설맞이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 제공=LG유플러LG유플러스 모델이 설맞이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 제공=LG유플러





LG유플러스는 설 명절을 맞아 최신 VOD 구매 시 쇼핑 쿠폰을 증정하고, 모바일 쇼핑 플랫폼 ‘U+콕’에서 영양제 등 인기 선물을 최대 94%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유플러스(U+)tv를 통해 ‘소방관’ 등 최신 영화 VOD를 한 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1만원, 250명)을 선물한다. VOD를 2편 이상 구매하면 TV 쿠폰 4000원권을, 3편 이상 구매하면 TV쿠폰 9000원권을 각각 추가로 증정한다.

인기 영화와 공연 VOD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U+tv 고객은 ‘파일럿’ 등 인기 영화 50여 편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태양의 서커스: 루치아’ 등 인기 공연 VOD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대륙의 티니핑으로 불리는 중국 애니메이션 ‘유수언' 시즌 1~4도 국내 최초 독점 공개한다.

U+콕에서는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매일 할인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U+콕 이용 고객은 매일 오전 11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10%(10명), 7%(100명), 5%(1000명)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매주 월요일 낮 12시에는 '설 프라이즈 특가 상품' 이벤트를 통해 선물용 소고기나 홍삼 등 선물 세트를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윤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