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좀 덥네, 에어컨 한 번 켜볼까"…열었더니 똬리 튼 뱀 8마리 '우글우글'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이미지투데이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이미지투데이




인도에서 오랜만에 에어컨을 켰다가 안에서 우글거리는 뱀 여러 마리를 발견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15일(현지시간) 인디언 익스프레스 등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인도 비샤카파트남에 거주하는 사티야나라야나는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에어컨을 작동시켰다가 뱀 여러 마리를 발견했다. 에어컨 안에는 성체 뱀과 새끼 뱀 8마리가 똬리를 틀고 있었다.



이 모습을 보고 놀란 사티야나라야나는 즉시 뱀 처리 전문가에 연락해 도움을 요청했다. 전문가는 에어컨 속에 있던 뱀들을 손으로 집어 밖으로 꺼냈다. 이 모습은 영상으로 촬영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했다.

앞서 지난해에는 태국 방콕에 사는 푸엥이라는 여성이 벽걸이 에어컨을 켤 때마다 들리는 이상한 소음 때문에 서비스를 요청했다가 뱀을 발견한 사례도 있었다. 업체 직원들이 에어컨 점검을 하려던 순간 에어컨 밑으로 기다란 줄이 보였는데 알고 보니 이 줄은 뱀의 꼬리였다.

놀란 직원들이 에어컨을 조심스럽게 해체했고, 안에서는 뱀 4마리가 뭉친 채 발견됐다. 이 에어컨에서는 과거에도 뱀이 발견된 적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정지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