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페스티버 X T1 발로란트 첫 콜라보 굿즈 출시







IP 팬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 페스티버가 글로벌 e스포츠팀 T1 발로란트 팀과 만나 첫 협업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T1 발로란트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사된 프로젝트로,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갖춘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출시 제품에는 맥세이프 폰케이스, 카드지갑, 에어팟 케이스, 키링, 보조배터리 등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모바일 액세서리가 포함되며, 게임 유저들에게 필요한 팜레스트(키보드 손목 받침대)도 함께 출시된다.


특히 각 제품에는 T1 발로란트 선수별 이름이 새겨진 디자인이 적용되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페스티버는 T1의 ‘2025 발로란트 마스터스 방콕’ 우승을 기념하여, 4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 T1 발로란트 선수단 홀로그램 포토카드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맥세이프 폰케이스와 맥세이프 카드지갑으로 구성된 2종 세트와 맥세이프 폰케이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로 구성된 2종 세트 구성으로 단독 출시될 예정이며, 더해 오는 16일 네이버 IT 브랜드 기획전에서도 T1 발로란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다른 볼거리로 페스티버는 오프라인 행사도 준비했다.

23일에는 T1발로란트 선수단을 직접 초청해 팬들과 만날 수 있는 팬밋업 행사를 복합문화공간 슈피겐홀에서 진행하며, 페스티버 X T1 발로란트의 콜라보 제품을 전시한 팝업존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국봉환 국내총괄사업부문장은 “T1 발로란트 팀와의 협업은 게임과 굿즈를 동시에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및 콘텐츠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