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LS그룹, KPGA 전가람·KLPGA 서지은 등과 후원 계약 체결[필드소식]

안원형 주식회사 LS 사장(오른쪽 두 번째)이 LS그룹과 후원 계약을 체결한 한지민, 서지은, 전가람 등과 함께 후원 조인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LS그룹안원형 주식회사 LS 사장(오른쪽 두 번째)이 LS그룹과 후원 계약을 체결한 한지민, 서지은, 전가람 등과 함께 후원 조인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LS그룹




LS그룹이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전가람(29)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한지민(26), 서지은(19) 등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LS그룹은 21일 오후 서울 용산의 그룹 본사 회의실에서 안원형 주식회사 LS 사장과 선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LS그룹과 후원 계약을 맺게 된 전가람은 2024 시즌 제67회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에서 우승하며 KPGA투어 통산 3승을 기록 중이다. 2024년 시즌 총 19개 대회에서 11개의 이글을 때린 ‘최다 이글왕’으로 알려져 있다.



서지은은 2023년과 2024년에 국가대표 상비군을 지낸 유망주로, 2024년 KLPGA 점프투어에서 2승을 신고하며 드림투어를 거치지 않고 시드전을 거쳐 곧바로 정규투어 입성에 성공하였다. 서 프로는 지난주 경남 김해에서 열린 KLPGA 투어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5 1라운드에서 3위를 기록하며 리더보드 상단에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한지민은 골프존 WG투어와 다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미디어 인플루언서로서의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세 선수 외에 LS그룹은 올 시즌 KLPGA 드림투어에서 활동하는 이지민과 신지우도 후원한다. 두 선수 모두 2024년 KLPGA 점프투어에서 우승을 기록한 유망주로 이지민은 2025 군산CC 드림투어 1차전에서 2위를 기록했다.

전가람은 "선수로서 LS그룹이라는 최고의 기업과 후원을 맺게 돼 기쁘고 행복하다. 첫 메인 후원사인 LS그룹에 기대 이상으로 보답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지은은 "저를 믿고 후원해주시는 LS그룹에 감사드리며 올해 KLPGA투어 루키 선수로서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LS그룹은 올해로 3년째 잠재력이 큰 유망 골프 선수를 후원함으로써 그룹 브랜드를 대중에게 더욱 친근하게 알리고 선수들이 더 많은 성과를 내고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후원을 이어왔다.


이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