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7일부터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스마일캐시 복권, 인기상품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올해는 5월 황금연휴가 끝나는 7일부터 일주일간 행사를 진행해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매일 최대 100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하는 스마일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지급한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 메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다. 100만원, 5만원, 1만원 등 구분해 랜덤 지급한다.
G마켓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은 매일 빅스마일데이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도전할 수 있다.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응모 당일 G마켓에서 구매 이력이 있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날짜에 따라 매일 달라진다. 로보락 로봇청소기 등 역대 빅스마일데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상품으로 엄선했다. G마켓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심리가 높아지는 5월에 진행하는 대표적인 쇼핑 행사로 자리 잡은 만큼 더욱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6일까지 일부 특가상품을 선공개하고, 특가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빅스마일데이 때 사용 가능한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