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스포츠

배드민턴협회, 스포츠 헬스케어 브랜드 르피랩과 대표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2년 간 현금·물품 포함 총 18억 후원 협약

르피랩과의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협약식에 참석한 김동문 대한배드민턴협회장(오른쪽). 사진 제공=대한배드민턴협회르피랩과의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협약식에 참석한 김동문 대한배드민턴협회장(오른쪽). 사진 제공=대한배드민턴협회





대한배드민턴협회가 스포츠 헬스케어 브랜드 르피랩과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관련기사



협회는 이날 전북 익산의 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 협약식을 열고 르피랩과 오는 8월 1일부터 2027년 7월 30일까지 2년 간 총 18억 원(현금 15억 4000만 원·물품 2억 6000만 원 상당) 규모의 후원을 받는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동문 회장을 비롯해 박주봉 국가대표팀 감독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협회는 이를 국가대표팀의 훈련 지원 및 국제대회 파견 등 대한민국 배드민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다.

르피랩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통한 홍보와 국내·국제 대회 TV 중계 시 광고 노출 등 다양한 권리를 부여 받게 됐다. 이를 통해 배드민턴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스포츠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