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정책위원장에 서성란 의원

서 의원 "실질적인 변화 이끌 것"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정책위원장에 임명된 서성란 의원(오른쪽). 사진 제공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정책위원장에 임명된 서성란 의원(오른쪽). 사진 제공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서성란 의원(의왕2)이 도의회 4기 대표단 정책위원장으로 임명됐다고 29일 밝혔다.



서 의원은 그간 교통, 교육,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 밀착형 의정활동과 실효성 있는 정책·입법 제안을 꾸준히 펼쳐왔다. 이번 임명을 계기로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당 차원의 정책 방향을 주도해 나갈 핵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제11대 전반기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한 서 의원은 현재 후반기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오전역 환승주차장 건립 건의, 의왕시 프리미엄버스 도입, 여성 운수종사자 지원, 안양천 지방하천 정비사업 추진 등 생활 인프라 개선에 힘쓰며 지속가능한 지역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웰에이징 문화조성, 호스피스 자원봉사자 양성 등 복지 및 보건의료 분야에서도 꾸준히 목소리를 내며, 도민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복지 향상을 위한 제도적 기반 마련에 노력했다.

서 의원은 “경기도 곳곳의 목소리를 담아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고, 민생 요구를 제도에 반영해 도민 삶에 힘이 되는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손대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