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프라다 뷰티' 입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오픈한 프라다 뷰티 매장의전경. 사진 제공=신세계면세점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오픈한 프라다 뷰티 매장의전경. 사진 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시내면세점 최초로 명동점 10층에 ‘프라다 뷰티’ 매장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라다 뷰티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의 뷰티 철학을 담은 브랜드로, 스킨케어부터 컬러 메이크업, 향수까지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오프라인 면세점 중에서는 신세계면세점에만 단독 입점돼 있다.

관련기사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명동점 프라다 뷰티 매장은 인천공항점과 동일하게 프라다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그린 컬러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블랙 앤 화이트 체크 바닥 등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 공간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전 제품을 체험하고 프라다 뷰티 어드바이저와 1:1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전용 삼각형 테이블도 마련됐다.

매장에서는 프라다 뷰티의 Adapto.gn™ 스마트 기술을 적용한 스킨케어 컬렉션과 프라다 컬러 메이크업 컬렉션, 시그니처 향수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프라다 최초로 네롤리 꽃봉오리 추출을 통해 꽃의 면모를 재해석한 플로럴 앰버리 향수 ‘파라독스’, 비피더스 추출물과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최대 24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고기능 립 케어 제품 ‘프라다 립밤’이 있다. 또한, 은은한 매트 피니시와 가볍고 편안한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신제품 ‘리빌 메쉬 쿠션’은 아시아 피부 톤에 맞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프라다 뷰티의 국내 시내면세점 첫 정식 매장 오픈은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택지를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유치를 확대해 면세점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