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민속놀이와 파크골프로 서바이벌”…미즈노, ‘서울 파크골프 대축제’서 대규모 이벤트

내달 16일 서울광장서 진행

‘오징어게임’ 응용 서바이벌

필레오미즈노 제공필레오미즈노 제공




미즈노파크골프가 내달 16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2025 서울 파크골프 대축제’에서 대규모 참여형 이벤트 ‘파크골프 서바이벌 게임’을 선보인다.



한국총판 필레오미즈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시리즈의 콘셉트를 응용해 딱지치기, 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와 파크골프를 접목한 방식으로 마련됐다.

관련기사



행사는 사전 신청자 128명을 대상으로 9월 16일 오후 3시부터 4시30분까지 열린다. 개인전과 단체전이 번갈아 진행되며, 다섯 차례 라운드를 거치는 동안 매 라운드마다 절반 이상이 탈락해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포츠 마스크와 미즈노 파크골프 클럽 30% 할인권이 제공된다. 또 라운드를 통과할 때마다 샤프트커버, 파크골프공, 파크골프채 등이 차등 지급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최고급 파크골프채가 수여된다. 참가 신청은 필레오미즈노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서울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어깨동무파크골프가 주관하는 이번 대축제는 내달 16~17일 이틀간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 일대에서 열린다. 현장에서는 파크골프 체험존과 이벤트 부스, 무대 공연, 초청 강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필레오미즈노 제공필레오미즈노 제공


문예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