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국회·정당·정책

李 "국정운영 5개년 계획안, 완성도 높은 정책 발전시킬 것"

대통령실은 지난 13일 국정기획위원회가 마련한 국정운영 5개년 계획(안)을 31일 대통령실 블로그에 공유하며 대통령실은 지난 13일 국정기획위원회가 마련한 국정운영 5개년 계획(안)을 31일 대통령실 블로그에 공유하며 "앞으로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폭넓게 수렴해 더욱 완성도 높은 정책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지난 13일 이재명 대통령이 청와대 영빈관에서 국정기획위원회 이한주 위원장, 김용범, 진성준, 윤창렬 부위원장, 위원회 분과장들과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연합뉴스





이재명 대통령이 31일 국정기획위원회가 마련한 국정운영 5개년 계획을 토대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엑스(X·구 트위터) 계정에서 “정치, 경제, 사회, 외교 등 대한민국의 모든 분야를 재정비하고, 미래로 힘차게 도약하기 위한 이번 계획은 앞으로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폭넓게 수렴해 더욱 완성도 높은 정책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라며 이같이 전했다.

이 대통령은 “정책 수립 단계부터 집행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겠다”며 “국정과제 수립을 위해 두 달간 전력을 다해주신 국정기획위원회 위원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전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