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일진전기, 헌혈문화 확산 MOU 체결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체결

생명 나눔 실천·ESG 경영 강화 나서

16일 서울 마곡 일진전기 이노센터에서 황수(오른쪽) 일진전기 대표이사와 이재용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원장이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 이후 헌혈 버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일진전기16일 서울 마곡 일진전기 이노센터에서 황수(오른쪽) 일진전기 대표이사와 이재용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원장이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 이후 헌혈 버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일진전기





일진전기(103590)는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과 나눔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일진홀딩스(015860), 일진다이아(081000)몬드, 알피니언 메디칼시스템 등 관계사도 함께 했다.

관련기사



협약식은 이날 서울 마곡 일진전기 이노센터에서 진행됐다. 황수 일진전기 대표이사와 이재용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원장이 참석했다. 협약 체결 후 일진전기 관계사 임직원은 헌혈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협약으로 일진전기 등 임직원은 헌혈운동에 참여하고 혈액 수급이 어려운 시기에 정기적으로 헌혈에 참여하게 된다.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헌혈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는 것이다.

황 대표는 “혈액 수급난 극복에 동참하고 생명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고자 헌혈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헌혈 캠페인처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온기를 나누며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서종갑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