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하나證, 3세대 이상 거래 고객에 사은품

3세대 이상 거래 고객 중

30명 선정해 기념식 진행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오른쪽 세번째)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이달 17일 서울 센터필드에서 대대손손 이벤트에 선정된 가족 손님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하나증권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오른쪽 세번째)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이달 17일 서울 센터필드에서 대대손손 이벤트에 선정된 가족 손님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하나증권





하나증권이 최근 고객 가치 제고의 일환으로 진행된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의 당첨자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관련기사



하나증권은 이달 17일 서울 센터필드에서 3세대 이상 거래 중인 가족 고객 30명을 선정해 사은품을 전달했다. 10명에게는 3세대가 함께 이용 가능한 고급 호텔 이용권을, 20명에게는 커팅 보드를 제공했다. 하나증권은 올해를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정착의 원년으로 삼고, 고객의 목소리를 기업 전략의 출발점으로 삼는 고객 중심 경영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수익 기여, 장기 거래 등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고객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한 명예의 전당도 준비 중이다. 이와 관련해 명예의 전당 헌액, 최고경영자(CEO) 주관 프라이빗 세미나 등도 개최한다. 아울러 사용자 경험 빅데이터를 토대로 다양한 설문을 진행하고, 감정 데이터를 추가해 고객 가치 중심의 프로세스 개선에 나서고 있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는 "오랜 기간 거래 중인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 회사는 동반 성장하는 공동체임을 인식하기 위해 준비한 시리즈"라며 "올해 첫 행사를 시작으로 연례화를 통해 하나증권만의 차별화된 손님 중심 가치 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문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