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교보생명, '지구하다 페스티벌' 개최

김성환(왼쪽 여섯 번째)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과 조대규(〃 여덟 번째) 교보생명 대표가 27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제3회 지구하다 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해 환경 보전 공모전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교보생명김성환(왼쪽 여섯 번째)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과 조대규(〃 여덟 번째) 교보생명 대표가 27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제3회 지구하다 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해 환경 보전 공모전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교보생명





교보생명이 27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제3회 지구하다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관련기사



지구하다 페스티벌은 교보생명이 기후에너지환경부와 함께 2023년부터 매년 열고 있는 대국민 환경 교육 축제다. 올해는 30여 개 공공기관과 친환경 기업, 환경 단체들이 참여했다. 자전거 페달을 밟아 친환경 에너지를 만드는 ‘자가발전’ 체험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었다.

조대규 교보생명 대표는 “기후 에너지 환경 위기는 정부와 기업·시민이 함께 노력해서 극복해야 한다”며 “미래 세대가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