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에몬스,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 가정용 가구 부문 14년 연속 1위

7만 8000명 소비자와 전문가 평가

신뢰성·내구성·안전성·디자인 호평

지난 달 28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김판수(왼쪽) 에몬스 감사가 문동민 한국표준협회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에몬스지난 달 28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김판수(왼쪽) 에몬스 감사가 문동민 한국표준협회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에몬스




에몬스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평가 모델이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직접 평가에 참여해 결정된다.

관련기사



올해 조사에는 총 123개 부문, 393개 기업이 참여했고 7만 8000명의 소비자와 전문가가 사용 품질과 감성 품질을 종합 평가했다. 에몬스는 신뢰성·내구성·안전성·디자인·감성만족 등 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가정용가구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에몬스는 단순한 제품 품질 향상을 넘어 품질, 신뢰, 책임 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 에몬스는 이 같은 철학을 기반으로 국제기능 올림픽 5회 연속 메달 획득과 함께 ‘대통령상’을 수훈했다.

에몬스 관계자는 “한국품질만족지수 14년 연속 1위 선정은 에몬스 제품을 실제로 이용한 소비자와 전문가가 직접 평가한 결인 만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직접 개발·제조를 기반으로 한 철저한 품질 관리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소비자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우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