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테이블 데코페어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홈스타일링 전시회로, 가구와 오브제, 테이블웨어, 패브릭, 조명 등 다양한 리빙 브랜드가 참여해 최신 리빙 트렌드를 제안하는 자리다.
아티잔은 이번 전시에서 CJ온스타일 라이프스타일 테마 특별관에 주방 대표 브랜드로 참여해, 실용성과 미감을 동시에 고려한 사각싱크볼 패키지를 다수 전시한다. 특히 CJ온스타일에서 소비자 호응을 얻은 대표 히트 제품과 신제품을 함께 선보이며, 프리미엄 주방 공간을 완성하는 다양한 활용 사례를 제시할 예정이다.
전시 제품은 ▲엠보(EDU858), ▲포켓엠보(PEDU858), ▲심리스(ESD858) 등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주문 폭주를 기록한 인기 제품 3종과 새롭게 출시한 5면 엠보 사각싱크볼 ▲레레보(RT858) 제품이다. 여기에 폭포수 모드를 포함한 3~6WAY 고급 수전을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해, 실제 고급 주방을 연상시키는 라이프스타일 연출로 전시·판매한다.
대표 시리즈인 ‘엠보’ 제품은 올해 아티잔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바닥면에는 스크래치에 강한 입체 엠보 패턴을, 벽면에는 세련된 헤어라인 마감을 적용한 국내 최초 듀얼 패턴 구조가 특징이다. 내구성·위생성·디자인을 모두 강화한 이 제품은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3회 연속 전량 주문 매진을 기록하며, 하이엔드 주방을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선택을 받아왔다.
함께 전시되는 포켓엠보 제품은 싱크볼 내부에 독립된 수납 공간을 설계한 제품으로, 세제, 수세미 등 세척 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주방의 미적 완성도와 실용성을 동시에 높였다. 특히 “싱크볼 하나만 교체해도 주방이 달라진다”는 평가를 이끌어내며, 올 한해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한 신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심리스 제품은 싱크볼과 배수구를 완전 일체화한 구조로, 이물질 끼임과 세균 번식의 원인이 되는 접합부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해 위생성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강점이다. 심리스와 포켓엠보 제품도 바닥면에 엠보 패턴을 적용하고 있어, 다양한 소비자층에서 높은 수요를 이끌며 홈쇼핑과 모바일라이브 방송에서 높은 주문율을 기록 중이다.
지난달부터 SNS 공동구매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잔 신제품 ‘레레보’도 첫 전시 공개한다. 아티잔 관계자에 따르면, 레레보는 소비자들의 의견들을 기술로 집약한 사각싱크볼로 바닥과 벽면이 모두 엠보 패턴으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높은 가성비와 헤어라인 기술이 돋보이는 ‘듀얼(DU858)’과 배수구와 싱크볼을 매끄럽게 연결하는 ‘풀리토(DP858)’ 제품도 전시한다.
박재용 아티잔 부대표는 “이번 홈·테이블 데코페어는 싱크볼 하나로 완성되는 프리미엄 주방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라며 “기능과 위생,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티잔의 차별화된 사각싱크볼을 통해 프리미엄 주방 공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티잔은 전시 기간 동안 관람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 아티잔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 시 엠보 배수구 커버 증정(선착순 1,000명), △ 건축·인테리어 사업자 대상 명함 교환 이벤트를 통해 손난로 보조배터리, 신년 다이어리, 에코백을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 패키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롤링매트와 천연수세미 세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