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오토닉스, 부산 신사옥에서 무상 기술 교육 실시


국내 1위 산업용 센서 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는 부산 신사옥에 기술 교육관을 오픈, 오는 16일부터 산업 자동화 솔루션과 관련한 실무 중심의 무상 기술 교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총 3,500여명의 수강생을 배출한 오토닉스 무상 기술 교육은 산업 자동화 관련 종사자 및 일반 사용자를 대상으로 2006년부터 부천 사무소에서 진행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실시되는 무상 기술 교육은 최근 준공된 부산 신사옥에 맞춰 실시하는 것으로 부산과 인근 지역 고객에게 한층 향상된 교육을 제공할 전망이다.

관련기사



이번 교육은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등 총 8개의 과목으로 진행되며, 교육용 데모키트와 실습 기자재가 마련된 총 60평 상당의 넓은 공간에서 실습 중심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외에도 중식 제공은 물론, 별도의 휴게실, 상설 전시장 관람 등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오토닉스 관계자는 “본 교육으로 부산 지역을 비롯해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게 기술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업계에서 축적해온 노하우와 성과를 기술 교육으로 환원해 고객 만족 극대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닉스 무상 기술 교육은 1회 20명 정원으로 매월 약 2회 이상 열리며, 신청 접수는 오토닉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