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롯데카드,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5종 선봬… 최대 7% 캐시백

펫·골프·이미용 등 5개 분야

월 5만 원 한도 캐시백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5종. 사진 제공=롯데카드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5종. 사진 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Edition)'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은 '디지로카 펫(Pet)', '디지로카 골프(Golf)', '디지로카 웰니스(Wellness)', '디지로카 에듀(Edu)', '디지로카 오토(Auto)'의 5종으로 구성돼 있다. 다섯 가지 특화 업종에서 최대 7% 캐시백 혜택을 월 최대 5만 원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로카 펫은 반려동물 센터·동물병원, 디지로카 골프는 골프장·골프연습장, 디지로카 웰니스는 피부과·성형외과·스포츠센터·미용실, 디지로카 에듀는 학원·유치원, 디지로카 오토는 주유 업종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캐시백 혜택은 월별 이용 금액 5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10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각각 혜택 업종 이용 금액의 3·7%(디지로카 오토의 경우, 리터당 100·150원)를 월 3·5만 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당 월 실적 시스템을 도입해 지난달 실적이 없어도 이달에 실적을 달성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5종은 디지로카앱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3만 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 라이프에 밀접하게 연관돼 있는 5가지 특화 영역에서의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펫·골프·성형외과 등 고객의 고민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영역에서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7%라는 높은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담았다"고 말했다.

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