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이젠 서울서 만나요…잔스포츠 '롯데월드몰점' 오픈

서울 소재 첫 오프라인 스토어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입점한 ‘잔스포츠’ 전경. 사진제공=무신사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입점한 ‘잔스포츠’ 전경. 사진제공=무신사





잔스포츠의 첫 오프라인 스토어가 열렸다.

관련기사



무신사는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롯데월드몰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매장은 전날 문을 열었으며, 서울 소재 첫 오프라인 스토어다.

잔스포츠는 1967년 설립 이후 실용적 디자인을 앞세워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2월 스타필드 수원점에 국내 첫 공식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같은 해 10월 스타필드 하남점에 두 번째 매장을 공개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는 중이다. 무신사트레이딩 측은 국내 주요 백화점 업체들과 올 하반기 신규 입점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롯데월드몰점에서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슈퍼브레이크와 라이트팩을 비롯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2025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하프파인트의 올 시즌 신규 컬러인 △배드 보우(BAD BOWS) △피치 범(PEACH BUM) △카고 그린(CARGO GREEN)은 오프라인 매장 중 롯데월드몰점에서만 다음달 3일까지 단독으로 발매된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