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G, 프로농구 창단 첫 우승 기념 가전 최대 28만원 할인

경품 이벤트로 스탠바이미2 등 제공


LG전자가 프로농구단 창원 LG 세이커스의 첫 우승을 기념해 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LG전자는 온라인브랜드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전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경품 행사 'LG 빅샷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온라인브랜드샵은 오는 26일까지 냉장고와 세탁기, 에어컨, TV 등 28개 모델에 최대 28만원 상당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무작위 추첨 럭키 래플 이벤트도 21일까지 열린다. 이벤트를 통해 LG 스탠바이미2(1명), LG 선수단 사인볼(7명), 금성사 레트로 굿즈(20명) 등을 증정한다. LG베스트샵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26일까지 17개 모델에 최대 28만원 상당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LG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매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1명),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3명), 네이버페이 포인트(496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LG 세이커스는 1997년 창단해 이듬해인 1998년부터 LG전자 소속으로 운영 중이다. 2022년부터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 사장이 구단주를 류재철 HS사업본부장 사장이 후원회장을 각각 맡고 있다.

조주완(가운데) LG전자 사장이 이달 17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최종전에서 LG세이커스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조주완(가운데) LG전자 사장이 이달 17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최종전에서 LG세이커스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조주완(왼쪽) LG전자 사장이 이달 17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최종전에서 우승한 LG세이커스 선수들에게 박수를 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조주완(왼쪽) LG전자 사장이 이달 17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최종전에서 우승한 LG세이커스 선수들에게 박수를 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임진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