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개점 11주년' 롯데몰 동부산, 역대급 고객 감사 축제 연다

전 상품군 400여 개 브랜드 참여 눈길

최대 40% 추가 할인…브랜드별 특가전도

가족 중심 콘텐츠·경품행사·공연까지

롯데몰 동부산점 전경. 사진제공=롯데몰롯데몰 동부산점 전경. 사진제공=롯데몰




롯데몰 동부산점이 개점 11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행사를 마련한다.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쇼핑·문화 축제로 꾸려진다.



행사 기간 패션·스포츠·골프·키즈 등 전 상품군에서 10~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브랜드별 인기 상품 특가전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규 입점한 노스페이스, 윌슨, KKST 등은 오픈 기념 이벤트를 펼치고 크록스 균일가전과 테이스티 그라운드 최대 50% 조식 특가, F&B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관련기사



체험 콘텐츠도 풍성하다. ‘캐치! 티니핑 팝업스토어’(9월 13~~28일), ‘펫스퀘어 오픈 기념 펫페스티벌’(9월 20~~21일), ‘쉐이크쉑 팝업스토어(9월 4~21일)’ 등이 차례로 선보이며 메종관 1층에서는 ‘여주 곤충박물관’이 10월까지 연장 운영된다. 특히 19일에는 초대형 하츄핑 벌룬이 공개되고 주말마다 포토부스·인형탈 퍼레이드·싱어롱 공연 등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3일에는 제1회 동부산 미술대회가 열려 참가 가족에게 기념품과 페이스페인팅, 토이크레인, 풍선 이벤트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준비된다. 현장 응모를 통해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아이폰 프로 17, LG 로봇청소기, 아웃백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윤형진 롯데몰 동부산점장은 “쇼핑과 문화, 휴식이 어우러진 통합형 체험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겠다”며 “지역 대표 쇼핑몰로서 차별화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