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60개 직무서 집중채용

프로그래밍·AI 등에서 인재 확보

이달 31일까지 지원서 접수 가능





스마일게이트 RPG가 이달 31일까지 총 60개 직무에서 집중채용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집중채용 분야는 ‘로스트아크’와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프로그래밍 △기획 △그래픽 △인공지능(AI) △사업 △데이터 등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게임 개발과 서비스 운영 전반에 걸쳐 60여개 직무에서 우수 인재를 확보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지원자는 이달 31일까지 스마일게이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전형과 인성검사, 면접 전형 등 단계별 평가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며, 직무별 필요 역량에 따라 전형 과정은 일부 다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각 포지션별 담당업무, 자격요건, 필요역량 등을 안내한다. 또한 회사와 직무에 대한 지원자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공식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을 통해서도 관련 소식을 제공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국내 대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를 제작·서비스하는 스마일게이트의 그룹사다. 지난 달 21일 로스트아크 ‘로아온 썸머’를 통해 대규모 시스템 개편 계획과 향후 운영 방향을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의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로스트아크 모바일’ 개발을 본격화하고 있다.


양지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